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 이야기/기타 하드웨어 이야기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

by 뚜비뚜비뚜뚜바 2019. 5. 21.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5060 시니어를 위한 영양 만점 베지밀입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베지밀을 접해봤는데... TV 광고로 자주 접하는 제품이라 어떤 제품인지 궁금했었는데 좋은 기회가 되어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수 있게 되었네요.

 

Go~~ Go~~ 씽~~~

 

 

- 영양이 가득한 너란 놈.. 좋구나

 

중장년 연령을 타겟으로 하는 베이지 밀이지만 영양만큼은 남녀노소에게 모두 어울리는 제품인데요.

음료 중에서는 보기 드문 게 시니어용 제품으로 출시되어 중장년 층에 사랑은 받는 제품으로 출시 2년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그럴만한 것인 건강을 챙기시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가 포함되어있는 제품인지라...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 영향 정보를 살펴보면

뼈 건강에 좋은 칼슘, 칼슘 흡수를 도와주는 비타민 D, 단백질 강화에 필수인 아미노산인 메티오닌, 눈, 뇌, 혈액 등에

효능이 좋은 오메가3 지방산, 몸속 보호막을 형성한는 베타글루칸 및 아르기니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고 합니다.

 

5060 중장년층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를 강화한 맞춤형 건강음료라는 이유가 있었네요.

 

당류가 8%로 되어있어 설탕이 많이 들어갔나? 싶었는데 설탕 대신 몸 속에 천천히 소화, 흡수되는 결정과당과

이소말토올리고당을 사용했다고 하니 안심이 되는 대목입니다.

 

제품의 함유량을 보니... 눈으로만 봐도 건강해지는 느낌이 드네요. ㅎㅎ

 

 

- 가족의 건강을 위해 !!

 

며칠 전 집안일로 장모님과 통화 중 입맛이 없다는 이야기를 듣고 5060 두유를 챙겨갔습니다.

이 베지밀은 일반 베지밀하고 다르니 한번 맛보시라고 권해드렸는데 드시고 하시는 첫마디 " 이거 맛이네 " 밭일을 마치고

들어오신 처형도 같이 먹어보시더니 맛도 있고 든든하다고 칭찬을.. ㅎㅎ

 

이날 밭에서 고생한 가족들이 모두 모여 5060 시니어 베지밀 파티를 했네요.

 

(먼저도 잠깐 소개해드렸지만 저희 가족은 주말에 밭농사를 짓고 있습니다. 규모가 큰 주말농장인 셈이죠. ㅎㅎ)

 

 

- 우유대신 베지밀

 

 

건과류와 함께 마시는 5060 베지밀 정말 좋더라고요. 특히 유당 분해가 되지 않는 분들에겐 우유보다 베이지 밀 좋은데요.

이왕이면 뭔가가 많이 들은 베지밀을 추천해 드립니다.

 

 

요즘 광고를 살펴보면

워라벨을 소재로하는 방송 광고와 더불어 시니어를 소재로 하는 방송 광고를 보면서 한가지 느끼는 점이 있다면 "여유"인데요.

바쁘고 치열한 경쟁한 듯 사는 바쁜 삶 속에서 나를 돌아보고 챙기는 여유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음료 출시가 시대의 흐름을 대변하고 있지만 5060 시니어 두유의 기존에 없던 중장년층을 타켓으로 하는

음료로 100세 시대를 위해 활발하게 활동을 하는 시니어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진심이 담긴 건강한 음료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이상으로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 소개를 마칩니다.

 

"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를 리뷰하면서 정식품으로부터 무료샘플을 받았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