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아이템/나이키

여성 신발 트레이닝 - 나이키 슈퍼렙 고 (CJ0860-892)

by 뚜비뚜비뚜뚜바 2020. 10. 31.
728x90
반응형

이번에 구입한 신발은 나이키 여성용 트레이닝슈즈 " 나이키 슈퍼렙 고 "입니다.

 

내무부 장관님께서 실내 운동에 적합한 신발을 구입해달라고 하여 심사숙고하여 주문한 제품인데요.

해외 나이키 사이트에서는 진한 핑크 컬러도 있던데 다음 시즌에 출시하려는지 딱 2가지 컬러만 판매하고 있네요.

내무부 장관님께서 발 사이즈가 작은 편이라 225를 구입해야 하는데 최소 사이즈가 230 기준으로 구입하는 편인데 이마저도 공홈에만 있는 사이즈가 되어놔서 나이키 공홈에서 구입을 했네요.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 포장   

나이키 기본 패키지인 주황색 박스가 배달되었습니다.

롯데닷컴에서는 구입했을 땐 비닐 랩핑이 되어있었는데 나이키 공홈의 경우는 랩핑이 없는 편이고요. 리뷰할 요량으로 사진을 찍다 보니 상태가 매롱인 부분이 있어서 반품 후 재 주문을 해두었습니다.

나이키 공홈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경우 조금 찜찜한 부분이 있어서 쥐 잡듯 꼼꼼히 살피게 되는 버릇이 생기네요.

패키지 측면의 라벨 정보 나이키 슈퍼렙 고 (CJ0860-892) 인 것을 확인해봅니다.

 

슈퍼렙 고 모습

슈퍼렙 고의 첫인상은 가볍다. 쿠션감이 "좋다"입니다.

트레이닝용으로 나온 신발이기에 갑피 부분을 상당히 얇고 바닥면의 접지력이 좋게 디자인된 게 특징이네요.ㄴ

신발의 밑창 부분이 상단이 두껍게 보이기도 하지만 쿠션 부분이  ↙ ↘ 형태로 퍼져있어서 지지력이 좋게 디자인되었고 발바닥의 경우 운동 시 힘을 많이 부분은 부위 위주로 보강된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신발의 갑피 부분이 그물망 형태의 디자인으로 되어있어 엄지발톱 부분을 쏠림을 방지하는 코팅이 없는 게 조금 아쉽게 느껴졌으며  그물망 형태의 갑피가 발가락이 쏠리는 힘을 견뎌낼지 살짝 의문이...

신발은 만든 사람이 바보가 아니기에 충분히 버티겠죠?

신발 상단을 이루는 갑피 부분은 대부분 비치는 디자인으로 신발의 전체적인 무게를 줄이면서 통기성이 좋게 해주는 역할을 겸하게 되는데요.

이 부분이 디자인이 잘못되는 경우 격한 움직임 시 발을 꽉 잡아 주는 역할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는데 슈퍼렙 고는 기본적으로 발의 움직일 잘 잡아주는 편입니다.

사이드 측면 부분은 플라스틱 소재의 그물망이 사용되어 그물망 특유의 비침과 통기성을 보장합니다. 

갑피 부분의 서로 다른 재질을 이어진 이음새 부분에는 실리콘 재질의 띠가 덧붙여져 이음새를 보호하고 있네요.

지금까지 나이키 신발을 구입하면 생전 보지 못했던 신기한 광경입니다. 이게 뭐지?  숫자의 의미? 구멍의 의미가 뭘까요? 

신발 앞쪽 측면에 본딩 자국도 그렇고 찜찜해서 반품 후 재 주문을 하긴 했는데 나이키 공홈의 경우 무료 반품이 가능하다고 하지만 제발 반품 제품 돌려서 팔지 말고 제대로 된 정상적인 제품을 구입했으면 좋겠어요.

제품 텍의 경우 발등을 덮는 설포 안쪽이 아닌 깔창 측면에 부착작이 되었습니다. 

정품 상품 텍 정보

신발 한쪽 무게는 209g의 경량화 제품으로 트레이닝에 최적화된 제품이니 참고하시고 구입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가벼운 신발이 좋아서... 제발 나이키 프리 5.0 V4  후속 모델 좀 출시해라.. 

 

마지막으로 공홈에 표시된 제품 정보 요약으로 구입 기념 리뷰를 마칩니다.

 

나이키 슈퍼렙 고 특징 

 

앞꿈치 아래의 홈이 플랭크 또는 바디 웨이트 운동 시 유연성을 좌우로 움직일 때 바깥쪽의 아크가 지지력을 제공하며 반응성이 탁월한 두꺼운 폼이 점프, 스쿼트, 플랭크를 할 때 쿠션감을 더하며 지지력을 향상 시켜 줌

부드러운 메쉬는 통기성이 뛰어나며 움직임에 따라 늘나 발을 감싸주는 골지형 디자인으로 마모되기 쉬운 부분에 고무 트레드를 적용하여 안정감 및 접지력을 제공하며 빠른 동작에도 지지력 있는 착화감을 선사합니다.


컬러 : 구아바 아이스/메탈릭 레드 브론즈
스타일 : CJ0860-892

제품 소재 겉감 : 폴리에스터 100%, 합성수지 / 안감 : 폴리에스터 100% / 창 : 합성수지, 합성고무




이상 내 돈 내산 리뷰 끗!

#여성신발, #여성트레이닝, #트레이닝슈즈, #나이키, #슈퍼랩고, #뚜비뚜비뚜뚜바, #idsam209, #v92af0c07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