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 이야기/마우스 | 패드 | 번지

Zectus 울트라글라이드 Glass 강화 유리 게이밍 마우스패드

by 뚜비뚜비뚜뚜바 2023. 8. 12.
728x90
반응형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와이피게이밍기어에서 새롭게 출시한 Zectus 울트라글라이드 Glass 강화 유리 게이밍 마우스패드입니다.

 

최근까지 프리미엄 강화유리패드는 가격이 정말 후덜덜했지만 비교적 가성비로 출시한 Zectus 울트라글라이드 Glass 강화 유리 게이밍 마우스패드는 고급진 품질이 꽤 만족스러운데요.

 

리뷰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리뷰~ Start!!

 

 

    패키지     

Zectus 울트라글라이드 Glass 강화 유리 게이밍 마우스패드는 강화유리에 사이즈가 있는 제품이기에 제품 포장 및 이동시 주의가 필요한데요. 

강화유리에 최적화된 하드 박스와 발포폼으로 딱 맞게 제작된 완충제를 사용하여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해주고 있습니다.

전면에는 심플하게 제품의 로고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패키지 뒷면에는 간략하게 인쇄된 주의 사항에서는 강화유리 특성상 유리 피트나 하드 타입 피트 사용은 권하지 않는 내용을 확인할 수 있네요. 

패키지를 개봉하면 발포폼 틀에 들어있는 강화유리 패드를 마주하게 되는데 스크래치 방지를 위해 보호 비닐로 포장되어 있으니 패드를 꺼낼 때 낙하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품 살펴보기     

Zectus 울트라글라이드 Glass 강화 유리 게이밍 마우스패드는 가로 49cm X 세로 42cm로 사이즈가 큰 편이기에 제품을 구입하기 전에 키보드를 놓고 Zectus 강화유리패드를 놓을 수 있는 공간이 충분한지 사전에 체크를 하셔야 할 거 같네요.

단순 강화유리 패드가 아닌 파손을 대비한 비산방지 처리와 마우스 무빙을 위한 표면질감 처리로 꽤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패드의 모서리 부분의 라운딩 처리 및 엣지면에 라운드 처리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특수 표면처리는 스피드와 제동력을 동시에 제공하는 하이브리드 패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패드 측면을 살펴보면 강화유리 3mm + 미끄럼 방지 고무 부분 1mm로 전체적으로 4mm 두께로 디자인되었으며 타사 제품과 다르게 패드 바닥 전체가 미끄럼 방지 패드로 되어있어 책상과 하나 되는 안정적인 느낌을 줍니다.

패드를 사용하기 전에 바닥에 부착된 미끄럼 방지 고밀도 실리콘 고무 베이스 표면 보호를 위해 부착된 얇을 필름을 제거하셔야 하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용 느낌     

먼저 프리미엄 강화유리 패드로 핫했던 스카이 패드와 젝투스 울트라글라이드 강화유리 패드의 느낌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간단한 사이즈 스펙을 비교해 보면... 

▶▶ 젝투스 울트라글라이드 강화유리 패드 490mm X 세로 420mm X 4mm 

스카이패드 Glass 3.0 XL 500 X 400 X 3.6mm

 

젝투스 울트라글라이드 강화유리 패드는 스카이패드에 비해 폭이 살짝 작지만 높이가 높은 편이고 두께도 살짝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테스트 마우스는 지슈라 레드 (기본 마우스 피트) 마우스를 사용하였습니다.

젝투스 울트라글라이드 강화유리 패드와 지슈라 레드 마우스

스카이패드 Glass 3.0 XL와 지슈라 레드 마우스

뭐랄까? 하이브리드 패드를 사용하는 느낌? 그래도 재질 특성상 슬라이딩이 기본적으로 느껴지는 피할 수 없지만 스카이패드보다는 덜 밀리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편적인 테스트에서 느껴진 점은 유리패드의 강한 슬라이딩을 표면처리를 통해 적절한 밸런스를 유지하고 있어 유리패드의 슬라이딩을 싫어하시는 분들이 사용한다면 만족하실 수 있을 거 같네요.

게임 플레이를 통한 패드의 느낌을 살펴보면 기존의 천 패드에서 느껴보지 못한 깔끔함이 느껴지는데요.

단단한 강화유리 소재지만 하드패드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어 생각보다 만족스러웠습니다.

천패드의 경우 천을 짜는 모직의 형태로 어느 정도 패드의 성향을 유추할 수 있지만 강화유리패드의 표면 처리는 육안으로 보아도 어떤 느낌인지 파악하기 힘드네요.

 

강화유리 소재기에 요즘 같은 무더운 여름에 헤드셋을 착용 시 땀이차는 방온도에서 게임을 하는 경우 손바닥과 손목 부분에 땀으로 인한 물기 또는 습기로 피부 접촉되는 부분이 질척해질 수 있으니 별도에 판매하는 팔토시를 사용하시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젝투스 울트라글라이드 강화유리 패드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기존의 프리미엄 강화유리패드와 비교해도 차이가 느껴지지 않는 젝투스 울트라글라이드 강화유리 패드는 강한 슬라이딩 표면을 하이브리드 느낌으로 표면가공을 하여 색다른 강화유리패드 느낌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사이즈가 너무 크다는 단점 이외에는 실제 사용하면서 불편한 점은 없었는데 크고, 작은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된다면 많은 유저들이 만족스러울 거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이상으로 가격과 퀄리티를 모두 잡은 가성비 젝투스 울트라글라이드 강화유리 패드를 추천드리며 리뷰를 마칩니다.

 

계속해서 신박한 제품 리뷰를 이어 가겠습니다.

 

" 이 사용기는 와이피게이밍기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사용기입니다. "

 

판매처 링크 : https://smartstore.naver.com/ypgaminggear/products/8952220083

 

Zectus 울트라글라이드 Glass 강화 유리 게이밍 마우스패드 : 와이피게이밍기어

[와이피게이밍기어] XRAY-PAD&오딘게이밍&zezzio&LAMZU&엔드게임기어 공식유통사

smartstore.naver.com

 

#Zectus #울트라글라이드 #Glass #강화유리 #게이밍 #마우스패드 #와이피게이밍기어 #뚜비뚜비뚜뚜바 #idsam209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