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 이야기/스마트기기 | 충전기 | 케이블

미테르 이북 침대 눕독 맥세이프 거치대

by 뚜비뚜비뚜뚜바 2023. 8. 27.
728x90
반응형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미테르에서 출시한 맥세이프 기능이 적용된 거치대입니다.

 

미테르 제품은 서스펜션 암이 사용된 거치대로 침대, 책상 한편에 사용 시 손을 대지 않고 편안하게 보는 의외의 편리성으로 잠자기 전 침대에 누워서 스마트폰, 사이즈가 작은 패드, E북 등을 편안한 각도로 보거나 저처럼 책상 위에 공중에 띄워서 볼 수 있는 정말 좋은 아이템인 미테르 이북 맥세이프 거치대를 리뷰로 살펴보겠습니다.

 

리뷰~ Start!!

 

미테르 이북 침대 눕독 맥세이프 거치대는 서스펜션 스탠드와 C 클램프, 맥세이프 헤드 및 맥세이프 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맥세이프 헤드는 차량용 거치대 조립과 비슷한데요. 

맥세이프 헤드 뒤쪽에 조임 너트를 볼 헤드 쪽으로 넘긴 다음 맥세이프 헤드를 볼 헤드에 결합 후 조임 너트를 결합해 주면 됩니다.

결합된 맥세이프 헤드는 360도 회전과 약간의 틸트를 지원으로 사용자에게 편안한 각도를 제공합니다.

미테르 로고가 인쇄된 스탠드 모습.

맥세이프 기능을 제공하지 않는 제품에 장착 가능한 맥세이프 링은 엄청난 자력으로 고정이 되기에 작은 사이즈의 스마트패드 또는 e북에 사용이 가능한데 맥세이프 링을 부착하게 된다면 잡아당기는 형태로 분리하지 마시고 옆으로 밀어내는 방식으로 분리하시기 바랍니다.

맥세이프 링을 결합하면 이런 모습이 되지만 떼어내기 힘드니 꼭 패드류나 e북에 부착하신 후 사용하세요.

스탠드와 맥세이프를 결합한 모습.

2 Way 방식으로 사용 가능한 C 클램프는 스탠드가 힘을 잘 받는 쪽으로 활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가장 기본적으로 사용하게 되는 스탠드 고정 홀은 뒤쪽에 조임 너트를 이용하여 스탠드의 움직임을 고정할 수 있어 클램프를 고정하는 방식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가장 스탠다드한 책상에 거치하는 방식으로 사용해 볼 예정입니다.

시골집에서 작업용으로 사용하는 게이밍 책상에 C 클램프를 장착해 보았니 클램프의 부피로 인해 책상을 벽면에 밀착하여 사용하기 어려울 거 같더군요.

위치를 바꿔서 재장착을 해주었습니다. 현재 사용 중인 게이밍 책상의 경우 책상의 좌우 상판의 여유가 없는 편이라 C 클램프를 앞쪽이나 뒤쪽에 부착해야 하는 제한이 있을 수 있는데 제품을 구입하시기 전 책상의 상태를 확인하시고 활용 방법에 대한 연구가 필요할 거 같습니다.

미테르 이북 침대 눕독 맥세이프 거치대를 장착한 작업용 책상 모습입니다.

책상에는 14인치 노트북 화면을 모니터 거치대에 장착된 27인치 모니터로 출력하여 키보드와 마우스를 연결하여 사용하는 단출한 구성인데요.

미테르 이북 침대 눕독 맥세이프 거치대가 필요했던 이유는 아이폰의 페이스 아이디 기능으로 전화가 오거나 문자, 카톡을 확인하려고 할 때 스마트폰을 들고 봐야 하는 불편을 해소하기 위함이 컸습니다.

책상 위에서 작업을 하다가 문자나 카톡 같은 알림이 왔을 때 고개만 돌리면 바로 볼 수 있는 편리함이 기존의 스탠드 방식의 충전기 등을 사용했을 때 보다 훨씬 편하네요.

 

스마트폰을 활용한 유튜브나 OTT 영상물을 감상할 때 SNS를 볼 때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기에 책상이나 침대 프레임, 선반 등에 장착하여 가제트 팔 형태로 최적의 각도를 만들어 앉거나 누워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 미테르 이북 침대 눕독 맥세이프 거치대를 사용해 보시면 스마트한 생활이 더욱 스마트해지니 꼭 참고하시기 바라며 리뷰를 마칩니다.

 

계속해서 신박한 제품 리뷰를 이어가겠습니다.

 

" 이 사용기는 미테르미테르 맥세이프 자바라 거치대 리뷰를 위해 주식회사 미테르 본사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

 

구매처 링크 : https://smartstore.naver.com/miter/products/8816158586

 

이북 맥세이프 침대 눕독 자바라 거치대+마그네틱 케이스 책상 집게 고정 아이폰 스탠드형 : 미

[미테르 공식스토어] Full Happiness in Hand

smartstore.naver.com

 

#미테르 #이북 #eBook #e북 #침대 #눕독 #맥세이프 #거치대 #뚜비뚜비뚜뚜바 #idsam209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