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특한 신제품

Looney Tunes(루니툰) Embossed Mug 구입기

by 뚜비뚜비뚜뚜바 2024. 3. 28.
728x90
반응형

- 목차 -

  • 명동 애플 스토어
  • 레코드스톡 매장
  • 세운상가
  • 동묘
  • 레코드스톡 매장
  • Looney Tunes(루니툰) Embossed Mug 구입

지난 20일은 다이나믹한 하루였는데요. 

 

이날은 Asrock 서포터즈 해단식 행사가 저녁에 있어서 연차를 쓰고 쉬고 있다가 1주일 전 11시 30분 방문은 예약한 명동 애플스토어 방문하기 위해 을지로입구역으로 향했습니다. 

 

와이프님께 선물한 에어팟 3세대 한쪽이 수명을 다하여 애플스토어에서 진단을 받고 한쪽만 새로 구입하려고 말이죠.

 

예상했던 대로 에어팟 3세대 한쪽은 사망신고를 받고 구입을 하게 되는데 한쪽 이어버드 가격이 95,000원이라고 하네요.

그래도 한쪽만 구입해서 쓸 수 있다면.... 이후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결과적으론 잘 해결이 되어서 패스하고...

 

명동 애플스토어를 나올 때 매장에 진열된 에어팟 맥스가 눈에 띄어 착용해 봤는데... 오~~  생각보다 착용감도 좋고 조작, 노이즈 캔슬링, 사운드 출력 등 꽤 만족스러웠습니다.

생각했던 거보다 좋아서 다음에 꼭 사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되네요.

 

그리고....  다음 일정으로 인스타그램 구독하고 있는 팔로어 중 LP를 취급하는 곳이 있는데 LP가 아닌 조금 독특한 제품이 있어 구입할 요량으로 매장이 있는 을지로 입구에서 을지로 4가로 향합니다.

제가 방문하는 곳은 3층에 위치한 Record Stock (레코드 스톡) 매장입니다.  12시가 30분 도착했는데 매장 문이 잠겨있어서 전화를 해봤는데 1시에 오픈이라고 하네요. 집에 가기도 뭐해서 을지로 동네 한 바퀴를 돌게 됩니다

19년? 18년? 만에 방문한 을지로라 오랜만에 걸어볼까 하고 청계천을 따라 걷다가 근처에 세운상가가 보이길래 올라가 보았습니다.

오... 많이 깨끗해졌네요.

90년대 워크맨 구하려고 자주 왔었는데 그때마다 비디오 강매하는 불량한 아저씨를 만나곤 했던 " 학생 좋은 거 있는데 한번 보고가 " ㅎㅎㅎ 지금 생각해 보면 길거리에서 만나는 도를 아십니까? 보다 자주 만났던 기억이... 

 

하지만, 지금은 보도블록이 깔끔하게 깔린 깨끗한 공간으로 바뀌어 있더라고요.

간판도 최신으로 바뀌어 있었다는.......

을지로에서 청계천을 넘어 종로까지 왔더니 맞은편에 종묘가 보여 건너갔다가 담벼락 사지만 찍고 다시 세운상가로 넘어왔네요.

넘어오는 길에 하늘이 너무 이뻐서 찰칵!!

종묘 쪽에서 바라본 세운상가 모습은 과거의 모습이 아닌 전혀 새로운 느낌을 주더군요.

고등학생 시절 386 AT 컴퓨터를 세운상가에서 조립하면서 방학 동안에 MS-DOS를 A~Z까지 공부하면 컴퓨터 본체를 1주일에 한 번은 들고 방문했던 정말 추억이 많은 곳이라는....  

왜냐고요? Fdisk로 HDD 파티션 날려먹고 Format으로 날려먹고 그 외에 하다가 모르면 본체를 가지고 하두 자주 오니깐 매장에 판매 담당자가 프로그램이 담긴 5.25" 플로피디스크 2통을 주면서 이제 다 아니까 오지 말라고 등 떠밀었던 기억이 납니다.

가만 생각해 보면 지금의 컴퓨터 하드웨어 지식의 50%는 세운상가에서 배웠네요. ㅎㅎ

암튼 오후 1시가 되어 레코드스톡 매장을 다시 방문하였습니다.

3층에 아담하게 위치한 매장은 다양한 장르의 LP가 진열과 한쪽에는 여러 대의 턴테이블로 LP 청음이 가능했습니다.

한편에 음반 관련 서적도 몇 개 보이고... CD도 보이지만 저의 방문 목적은 바로 이거였다는...

Looney Tunes 양각 머그 짜잔!!!

20일 새벽에 인스타그램 릴스로 소개한 다양한 머그컵 중에서 트위티가 눈에 띄었는데 매장에 직접 보니 벅스 바니도 구입하게 되네요.

머그컵이 1개씩 밖에 없다기에 모두 쓸어왔습니다. 

오랜만에 Get 한 물건 자랑합니다. ㅋㅋ 

특별하진 않지만 머그컵에 캐릭터가 엠보싱으로 디자인되어 살짝 튀어나온 느낌으로 벅스 바니와 트위티 파이의 캐릭터 특징이 매력 포인트로 표현되었습니다. 그래서 눈에 끌렸다는..

성질내는 트위티도 귀엽고 ㅋㅋ

아마존을 검색해 보니 400ml 용량 컵이라고 하네요.

이상으로 별거 아니지만 디자인이 이쁜 머그컵 구입 후기였습니다.

 

그럼. 20000....

 

#Looney #Tunes #루니툰즈 #Embossed #Mug #구입기 #레코드스톡 #뚜비뚜비뚜뚜바 #idsam209

728x90
반응형

댓글